카드분실, 재발급, 한도관련, 금융, 기타 등등의 서비스 도움이 필요할때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연결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테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보이기
ARS 상담 및 운영시간
보통 전화를 하게 되면 화면이나 음성을 통해 서비스 안내를 받게 됩니다.
ARS 상담은 유료이며 유선전화 기준으로 시내요금 수준으로 적용 받게 됩니다.
✅ 운영시간
ARS :: 24시간 이용 가능
상담직원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전화번호 :: 1588 – 8700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1588-8900
카드신청 :: 1688 – 1133
중도상환 :: 1688 – 5045
소득공제/이용내역/매출실적 발송 :: 1599 – 8700
영어상담 :: 1688 – 8751
챗봇 및 이메일 상담
ARS 상담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한 챗봇 상담, 이메일 상담도 가능 합니다.
회원이 아니여도 많은 도움을 받으실수가 있으니 참고 하세요.
단축번호
누르는 ARS 같은 경우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와 모르는 경우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사전에 ‘단축번호’를 알고 계시면 효율적인데요.
아래를 참고 하시면 본인이 필요한 서비스별 번호 확인이 가능 합니다.
정리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단축번호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되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