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요일별정리



올해 추석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릴때부터 명절하면 가족, 친척,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도 소중하지만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 등도 정말 많이 하기 때문에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요즘은 국내외 OTT 가 많기 때문에 얼마든지 재미있는 작품들을 볼수도 있지만 한번 봤던 무비도 다시 보면 또 다른 재미가 있더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런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2023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를 요일별로 정리 해볼테니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추석 인사말 문구 및 무료이미지 확인하기

📌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기간

9월 28일 목요일


✅ 신의한수 (귀수편) :: KBS2 , 23시 50분

권상우 주연의 영화로 바둑이라는 소재를 정말 재미있께 풀어낸 내용 입니다. 냉정한 내기 바둑판에서 뛰어들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보이스 :: tvN , 20시 50분

이 드라마는 리뷰가 좋아서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 입니다.

변요환과 김무열이 출연하며 ‘보이스피싱’ 을 소재로 자신들의 목숨과도 같은 돈을 한순간에 날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내용 입니다.

억울한 내용이 많아서 초반엔 고구마와 같은 내용이 있지만 변요환의 참교육이 이어지기 때문에 통쾌하며 시간 아깝지 않은 영화예요!!

✅ 유체이탈자 :: JTBC , 22시 50분

윤계상, 임지연이 출연하며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으로 바뀌면서 본인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들의 조각들을 하나씩 맞춰가는 내용 입니다.

✅ 경관의 피 :: TV조선 , 22시

조진웅, 최우식이 출연하며 검은돈을 받으며 생활하는 광역 수사대 반장인 조진웅과 신입티를 벗지 못한 최우식이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9월 29일 금요일

✅ 광대들 :: KBS1 , 15시 15분

조진웅이 출연하는 영화로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 및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 스토리

✅ 발신제한 :: KBS2 , 21시 20분

조우진 출연 영화로 은행 센터장인 그가 평소처럼 출근하는 길에 의문의 발신번호 제한 전화 한통을 받게 되면서 사건이 시작 됩니다.

✅ 도굴 :: KBS2 , 10시 45분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출연하는 영화로 천재 도굴꾼으로 나오는 이제훈이 위험한 도굴을 계획하게 되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 장르만 로맨스 :: KBS2 , 23시 50분

요즘 무빙에서 핫한 배우 류승룡이 출연하는 영화로 한때 잘나갔던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였지만 언젠가부터 글을 전혀 쓰지 못합니다. 평범한 그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 될까요?

9월 30일 토요일

✅ 뜨거운 피 :: KBS2 , 22시 45분

연기파 배우 정우와 김갑수, 최무성 등이 나오는 조폭 영화로 밑바닥에서 성공하고 싶은 욕망이 가득한 정우의 싸움이 시작 됩니다.

✅ 미션파서블 :: SBS , 15시

김영광 , 이선빈 주연 영화로 흥신소 사장으로 나오는 우수한에게 비밀요원인 유다희가 찾아오게 되면서 여러가지 사연에 휘말리게 됩니다.

10월 1일 일요일

✅ 킬러의 보디가드2 :: KBS2 , 11시 15분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몰고 다니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잭슨 등이 나오는 영화로 정말 재미있는 영화 입니다. 액션과 코믹이 다 담겨져 있어요.

✅ 킹메이커 :: SBS , 20시 25분

이선균, 설경구 말만 들어도 묵직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 입니다.

실존 인물이 있는 영화라서 더욱 큰 화제가 되었던 영화이며 정치분야를 좋아하신다면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 tvN , 18시 20분

100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천재적인 수학자 최민식과 가난하지만 상위 1%에 해당하는 명문고에 다닐 정도로 뛰어난 머리를 가지고 있는 한지우.

그동안 무조건 정답만 추구하는 학생에게 정답을 찾아가는 올바른 길을 알려주는 가슴 따뜻한 영화 입니다.

정리

이처럼 2023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에는 정말 재미있는 영화가 가득 있기 때문에 참고 하셔서 본인 취향에 맞는 작품을 선택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