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가격 │ 가입 환불방법 │ 무료체험



디즈니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인 ‘디즈니 플러스’는 대표적인 마블, 디즈니, 내셔널 지오그래픽, 스타워즈, Star, 픽사 등의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같이 다양한 OTT가 많은 상황에서 비교 하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한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디즈니 플러스 가격 및 가입, 환불, 무료체험 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란 ?

앞서 안내 해드렸던 디즈니, 마블, 내셔널 지오그래픽, Star, 픽사, 스타워즈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최신 인기영화 및 드라마 시리즈등과 오랜시간 흘렀지만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고전, 독점 공개되는 오리지널 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본인 취향대로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요금제 구성

경쟁업체라고 할 수 있는 넷플릭스가 현재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외에도 새로운 요금제도 출시되고 있는데 디즈니 플러스 같은 경우 월 9,900원으로 단일 구독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단, 년 단위로 구독할 경우 최대 16% 까지 할인된 연 99,000 원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동시 접속 가능한 기기가 최대 4대, 컨텐츠 저장이 가능한 스마트 기기는 최대 10대로 다른 경쟁사 대비 많은 편에 속합니다.

✅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서비스

1개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각자 취향에 맞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1개의 ID로 프로필은 최대 7개 까지 생성이 가능하고 원하는 기기에서 원하는 방식 등으로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 합니다.

✅ 다양한 컨텐츠 마음껏 세이브!!

최대 10대 기기에서 원하는 컨텐츠를 자유롭게 저장이 가능하며 약 100편이 넘는 작품을 고화질 4K UHD , HDR 시청이 가능하며 서로 떨어져 있을때에도 GroupWatch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 합니다.

📌 숨은 보험금 찾기

가입방법

1)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

2) E-MAIL 주소 입력 및 구독

3) 약관 동의 및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4) 9,900원 (월간) 혹은 99,000원 (연간할인) 중 선택후 결제

5) 동의 및 구독하기 선택

참고로 통신사를 통해 가입하면 조금 할인이 되는데 KT는 매월 1천원 할인(멤버쉽 포인트 차감) 혜택 혹은 신용 카드사들의 경우 카드사별 정기결제를 하게 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약 월 1만원의 비용을 할인 해주기도 합니다.

현대 카드는 연회비에 따라 최대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외 OTT 피클플러스나 링키드 같은 계정 공유 사이트를 통해 보다 알뜰하게 이용을 할수도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 바로가기

정리

지금까지 디즈니 플러스 가격, 가입, 환불 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다뤄봤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컨텐츠가 많다고 판단되면 구독을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